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드컵 결승 SKT 삼성 기대되네요

이제 이틀 뒤면 롤드컵 결승이 하네요
11월 4일 토요일에 SKT와 삼성의 대결인데 한국팀들간의 대결이라서 너무 좋습니다.
'Gap is Closing' 은 다음기회에...ㅋㅋㅋ

 

SKT도 좋아하는 팀이고 삼성도 좋아하는 팀이라 누굴 응원해야할지는 잘 모르겠고
3:2스코어로 경기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롤드컵에서 SKT VS KT 경기가 진짜 역대급 꿀잼이였던것같은데
그기분은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SKT는 우승을 할려면 정글,봇이 분발해야할꺼같은데
정글은 뭐 피넛,블랭크 있으니 선수컨디션에 따라서 보내면 되니깐 그렇게 큰 걱정은 안하고
뱅이 요즘 하락세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뱅선수에 비해 룰러선수는 지금 절정급 기량을 선보이고있죠
대향로메타라 칼리스타는 고정벤이고 원딜벤 자체가 많이나올꺼 같은데
어떤 챔프로 어떻게 게임을 펼칠지 봇라인이 제일 궁금하네요

 

미드야 페이커가 당연히 이길꺼같고 크라운 컨디션이 아직까지 올라온것같지는 않고
그래도 페이커 상대로는 잘버텨줬던 기억을 살려보면은 압살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밀릴꺼같네요

 

탑은 후니 VS 큐베 구도인데 큐베가 압승일듯??짜왕 요즘 폼도 좋고
후니는 분명 LCK 오기전에는 피지컬도 뛰어나고 잘하는 탑라이너였던것같은데
SKT 오고나서는 뭔가 달라진것같음..그게 팀이 원하는 모습때문에 바뀐걸수도 있지만
후니 특유의 개성이 안살아나는느낌?


듀크도 분명 나진에서는 소년가장 역할이였는데 SKT에서는 그런모습을 거의 못보여줬죠

정글은 솔직히 어떨지 잘 예측이 안감
엠비션이 세주아니 잡으면 압승할꺼같음


분명 피지컬 자체는 피넛이 좋겠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엠비션이 빛을 볼듯.

거기다가 엠비션이 초반 정글링만 했다면 플레이 스타일이 틀려졌는데
초반에도 라인개입을 조금씩 하기 시작했죠

 

SKT는 롤드컵 결승 4회진출 3연속 결승인데
이 기록도 안깨질 기록인데 한번 더 우승하게 된다면 영원히 깨지지 않을 기록일듯...

누가 이겨도 좋으니 좋은 경기 보여주면 좋겠네요ㅎㅎ

 

결승전 표가 다 매진될지도 궁금하네요 ㅋㅋ중국에서 한국팀들간의 대결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