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트위치 리처(Twitch Leecher) 사용방법 알아보기

트위치 플랫폼은 사용자 등으로부터 동영상에 대한 지원이 많지 않아 트위치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설치를 극복하는 데 다소 장애가 되고 있다.

GitHub의 공식 트위터 리처즈 사이트를 방문하면 무료로 구입하거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할 수 있다. .exe 파일 중 하나를 클릭한 다음 다운로드를 시작하려면 실행 옵션을 선택해. 컴퓨터에서 위치를 선택하고 "트위치 비디오 다운로드 시작"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다음 "달리기"를 클릭해.

가입자 전용 보드를 다운로드하려면 스위치 로고 - 버튼을 클릭하여 스위치 계정에 연결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트위치 동영상을 보고 싶다면 VOD 만료 후에도 아이오트랜스퍼 동영상을 아이오트랜스퍼 동영상 다운로드기로 저장할 수 있다. 클릭 몇 번만 하면 PC에서 트위치 영상을 다운로드받아 iOS 기기로 전송해 TV 앱을 통해 트위치쇼를 볼 수 있다. "Twitch Leecher"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Twitch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했다고 확신하고 우연히도 가장 인기있는 Twitch 다운로드 중 하나이다. 자유롭고 사용하기 쉬운데 엉덩이도 좀 아프다.

그런 다음 트위치에 로그인하여 트위치 리처가 가입된 채널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승인할 수 있다. 스트리밍 구독이 필요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앱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트위치 아이콘의 버튼을 클릭해.

트위치 리처는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비디오를 볼 수 있는 검색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플랫폼의 채널에서 트위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도록 해. 트위치 르에셔의 최신 버전은 GitHub에서 무료로 구입하거나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Twitch Leecher란?


Twitch Leecher는 Twitch가 지원하거나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타사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매우 잘 설계되고 깨끗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다른 프로그램보다 훨씬 덜 위협적이다. 참고 :이 타사 앱 자체는 Twitch, Twitch가 승인하고 지원하며 Twitch leECher를 지원한다.

트위치 리처의 가장 좋은 점은 트위치 비디오를 모든 사용자로부터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는 거다. 이 기사에서 트위치에서 비디오 클립이든 트위치 비디오든 무료로 또는 구독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다. 트위치 리처를 설치하고 트위치 보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가 있다.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트위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윈도우를 사용한다면 트위치 리처는 다운로드 요청 비디오에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설치되면 아래 단계를 따라 트위치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트위치에 저장할 스트림의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할 수 있다.

FonePaw Screen Recorder는 시스템 사운드 녹음을 지원하여 트위치 스트림에서 원래 사운드를 고품질로 저장할 수 있게 해준다. 다른 플레이어의 트위치 비디오를 저장하려면 오프라인에서 트위치 비디오를 보려고하는 사람들을 위해이 비디오를 기록해. 동시에, 우리는 레코더가 트위치 스트림을 최대 1시간 동안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는 작업 계획을 지정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저장하기 전에 또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스트림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VOD(Video on Demand의 단축)는 오프라인 모드에서 사용자가 즐겨 찾는 채널에서 이전 라이브 스트림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음은 FonePaw 화면 레코더 또는 기타 장치에서 나중에 볼 수 있는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이다. 일정 시간 후에 비디오가 만료되기 때문에 시청자와 스트리밍 업체는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거나 컴퓨터에 저장하거나 YouTube와 같은 서비스에 업로드할 수 있다.

트위치 리처는 트위터 TV에서 녹화된 비디오만 시청자와 가입자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서비스다. 이전 비디오의 다운로드 창은 FonePaw 화면 레코더 또는 기타 장치의 "다운로드"창에서 변경된다. 장치에 따라 비디오가 실행되고 자동으로 삭제된다. Windows 8.1 이상 실행되는 Microsoft Windows 장치의 VOD.


트위치는 플레이어를 위한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이며 아마존은 누구나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볼 수 있는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자에게 여전히 돈을받는한 방송국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트위치 프라임이라고 발표했다.

때로는 스트리밍과 시청자가 트위치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나중에 유튜브에서 공유하기를 원한다. 이 게시물은 트위치 VOD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다른 사람의 트위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게시판에 내 방식은 완전히 자유롭고 트위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