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책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편한방법

카카오톡(한글: 카카오톡, 때로는 카톡)은 카카오공사가 운영하는 휴대전화용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다. 2010년 3월 18일 출시된 이 제품은 현재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한국·대만·중국·체코·프랑스·독일·이탈리아·스페인·더랜드·벨기에·룩셈부르크·스위스·오스트리아·덴마크·핀란드·스웨덴·노르웨이·일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7년 5월 현재 카카오톡은 150만 명이 넘는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이다.

1억10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있는 플랫폼에서 선도적인 무료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인 카카오톡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주얼 게임이 출시되는 한국 시장을 위한 ‘중대한 파트너십’이다. 캔디크러시 사가는 최대 3개의 퍼즐로 경기를 하고, 다른 선수들과 경기를 하고, 친구들과 놀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수준의 흥분과 재미를 준다. 카카토 출시 이후 캔디크러시사가의 글로벌 성장은 계속되고 있는 것. 최근 조사 결과 전세계 1550만 명이 모바일 메시징 플랫폼 1위를 차지하고 있다.

400여 단계가 유혹적인 도전과 매끄럽고 화려한 제작으로 가득 찬 사탕 크러시 사가가 보편적으로 매력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고품질 그래픽과 중독성 게임 플레이의 독특한 조합은 관리 가능한 한 입 크기 부분에서 전달된다.



카카오톡 서비스에는 문자메시지·전화·e-메일·음성통화 등의 인스턴트 메시징이 포함돼 있다. SMS나 SMS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문자를 보내고 받는 데 약간의 지연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카카오톡은 출시 이후 항상 즉시 소통을 경험해왔고, 메시지가 전송되고 수신되는 속도를 높이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럼에도 카카로의 PC 출시는 미국과 전 세계 다른 나라의 인스턴트 메시징 세계를 극적으로 변화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최신 개발로 카카오는 사용자가 데스크톱 버전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선도적인 PC 메시징 서비스와 치열한 경쟁을 겪게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9천만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이 무료 메시징 앱은 2010년에 모든 주요 모바일 플랫폼에서 출시되어 인스턴트 메시징과 친구들과 채팅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코코아톡의 PC 버전은 이전에 6월에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보도되었지만, 모바일 클라이언트들에게는 슬림한 버전이었다. 이 회사는 3월에 PC 버전이 출시된 후 4월에 데스크톱 버전을 출시했다.

코코아톡의 공개 채팅 기능은 10월 11일부터 필리핀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공식 페이스북이 말했다. 사용자들은 음성·문자메시지 등 카카오의 채팅 기능과 동영상 채팅, 동영상 통화에 대한 접근도 즐길 수 있다.


필리핀의 코코아 메신저와 코코아 토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업데이트를 보려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우리를 따라와라.

시크릿 채트로 알려진 이 새로운 기능은 어제 소개되었고, 곧 iOS가 따라갈 안드로이드 코코아 메신저의 다음 버전에 착륙할 거다. 사용자는 기존 채팅에서 새 기능을 실행하는 특수 버튼으로 활성화할 수 있다. 처음에는 일대일 대화만 가능하지만 2015년 처음 3개월 안에는 그룹 채팅의 옵션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코코아 필리핀은 링크 클릭 시 서로 채팅할 수 있는 코코아톡 기능 출시를 발표했다. 다음 카카로는 또한 프라이버시 조정을 했는데, 이는 사용자가 그룹 채팅을 영구적으로 떠날 수 있게 해주는 튜닝으로, 더 이상 자신의 그룹의 다른 멤버들에게 접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코코아 필리핀은 앞으로 며칠 안에 모든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능을 출시할 것이라고 보도 자료가 말했다. 카카오톡 사용자는 대화방에 들어가 전화번호·주소·e-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오픈 채팅의 각 룸에는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공유할 수 있는 특정 URL이 있다.


오픈 채팅은 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다른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일반 채팅과 달리 오픈 채팅의 룸은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공유할 수 있는 지정된 URL처럼 작동한다.

위챗·라인·카카오톡 모두 인터넷 연결이 없는 사람에게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간단한 메시징 앱으로 출발했다.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보트와 인공지능, 증강현실이 곧 메시징 앱에 통합되기를 기대할 수 있다.이 앱들은 고객에게 적응하기 시작하고 있고, 빠른 처리와 정보 보급을 포함한 기업들이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바꾸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