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타이야기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및 게스트는?

이제 내일이면 삼시세끼 어촌편5가 시작하네요~

스페인하숙 이후 근 1년만에 차승원X유해진 캐미를 볼수있어서 좋네요ㅎㅎ

이번에 출연진은 차승원,유해진,손호준으로 일명 차유손으로 불리는 조합으로

삼시세끼 어촌편1 시즌 멤버가 그대로 모였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하며 총 몇부작인지는 아직 알수가 없네요

첫 게스트로는 공효진이 나오는것 같던데 게스트 캐스팅 부터 장난이 아닌거 같아요~



<삼시세끼 어촌편5 게스트 공효진>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는 만재도를 떠나 새로운 섬으로 가는게 

전남완도군에 있는 죽굴도라는 섬으로 간다고 합니다.

되게 작은 섬인데 2010년 기준 4가구 인구 4명인곳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 손호준은 원래 시즌1에서 게스트로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원래 고정멤버는 장근석이였죠 1편 촬영을 다맞쳤는데 

장근석 수십억 탈세 혐의 사건이 벌어지면서 하차하게 되고

통편집당하고 게스트 였던 손호준이 고정멤버로 발탁되게 되었는데

장근석보다 손호준이 더 정감 가고 차승원 유해진과 캐미가 잘맞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시즌1,2에서는 유해진이 물고기를 잘 못잡았는데 ㅋㅋㅋ

이번편에서는 낚시 실력이 달라졌을지도 궁금하고 선박조정면허도 취득해서 배도 몰고 다닌다고 합니다

차승원은 또 어떤 요리를 할려나



유튜버에서 삼시세끼 어촌편 시리지 방송을 실시간으로 방영해주던데 

다시 봐도 꿀잼,,,빨리 어촌편5 보고싶네요